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고,자고,놀고

파주 가볼만한 곳 파주 프로방스 마을

 

 

얼마전 추석도 다가오고 해서 돌아가신 시어머님을 모신

파주 동화경모공원에 다녀오면서 날씨가 너무 좋다보니

그냥 귀가하려니 너무 아쉽다는 생각이 들어

파주 프로방스 마을에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파주 프로방스 마을은 프랑스 레스토랑을 비롯하여

아름다운 정원과 벽화 그리고 야간조명이 조화를 이루고

유럽풍 베이커리와 카페,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패션, 생활용품, 체험시설 등 삶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진 테마형 마을인데요

 

 

 

각각의 건물들이 유럽풍의 독특한 컨셉을 갖고 운영되는 상점들과

베이커리와 아름다운 정원이 보이는 카페, 브런치를 비롯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들을 맛볼 수 있으며 온실 및 야외정원을 조성하고

다양한 축제 등으로 4계절 내내 방문객에게 다양한 문화공연과

체험 등 이벤트를 하는 파주 프로방스 마을입니다

 

 

 

프로방스마을 인근 맛집들도 은근히 많이 있어

식사를 하고 들렀는데 눈이 시리도록 파아란 가을하늘과

알록달록 아름다운 꽃과 정원들이 조화를 이루며 반겨주었어요

파주 프로방스 마을은 야간에 오면 화려한 조명들이

아주 화려하고 아름다운데요

대낮에 방문한지라 야간과는 다르게

아름답게 가꾸어진 야외정원들과 꽃들이 너무 예쁘네요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다양한 생활소품들이랑

한참을 구경하느라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다녔답니다

모자 고르는게 아주 까다로우신 신랑님

모처럼 마음에 드는 모자를 발견하여 2개 득템하고 싱글벙글 ㅎㅎ

 

 

 

견물생심이라고 구경하다보면 자꾸만 지름신께서 강림하시는 바람에

남편에게 패스~ 패스를 연발하였어요~~~

9월초인데도 제법 더워서 아름다운 꽃이 만발한 봄가을에

당일치기 나들이 또는 데이트코스로 좋겠다고 생각되었어요

 

 

 

베이커리도 들어가보고 싶었지만 배도 부르고해서 여기도 패스~~

 

어서 들어오라고 마치 나를 부르는듯한 착각에 빠졌답니다  ㅎㅎㅎ

예전같았으면 요렇게 예쁜 배경을 보면 인증샷을 남겼겠지만

몇년전부터 인물사진은 웬지 패스하게 되네요 ㅠㅠ   

커플들이 사진찍으며 좋은 추억을 쌓기에 강추하는 파주 프로방스마을입니다

 

 

 

 

 

실내정원에서 정원을 바라보며 차한잔을 즐겨도 좋겠지만

이미 손에 음료수를 들고 있어 앉아보지는 못했네요

 

 

 

아름다운 정원에 연못까지 눈호강 제대로 하였네요

 

 

 

주말에 가족이나 연인들과 나들이 하기에 좋은 코스로

파주 프로방스 마을에서 힐링 어떠신가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