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생활정보

집에서하는 재택쇼핑몰 매직클럽

 

요즘 복도리 데리고 산책하다보면 이미

 

봄이 와있는게 몸으로 느껴지는거 같네요

 

 

 

 

 

 

우여곡절 많았던 2016년을 보내고 2017년을 맞이하면서

 

저 나름대로 인생1막을 마무리하고 인생 2막을 

 

맞이하면서 새로운 일을 계속 벌이고 있네요

 

생각도 많고 인생 2막은 정말 잘 보내고 싶은 마음에

 

미래 계획과 실천 방안에 대하여 생각이 많다보니

 

잠이 제대로 안올정도네요

 

 

 

 

 

 

 

 

 

 

 

 

 

 

 분양업에 프리랜서로 종사하다보니 소득이 불규칙하고

 

많은 변수를 가지고 있다보니 대안을 생각하게 되었고

 

관심은 있었지만 감히 엄두를 못내었던 재택 아동복,

 

여성복 온라인 쇼핑몰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ㅎㅎㅎ

 

그런데 아직 제대로 된 홍보도 안된상태에서

 

운이 좋게도 그동안 관심있어 언젠가는

 

꼭 도전해보고 싶었던 글로벌 셀러에 대한

 

교육을 받게되면서 힘은 좀 들겠지만

 

동시에 시작하게 되었네요 갑자기 일복 터졌지요 ㅋㅋ

 

 

 

 

 

 

 

 

 

http://plus.kakao.com/home/@매직클럽

 

 

 

 

 

 

 

 

 

 

왠지 쇼핑몰하면 조금은 거창하게 느끼는데

 

제가 시작한 이유는 날마다 집에서 핸드폰으로

 

본사에서 업데이트되는 상품을 올리면서

 

본인이 사용하는 각SNS매체에 올리면서

 

 

홍보만 하면 되는 일이랍니다.

 

 

 

 

 

 

 

 

 

 

 

 

그야말로 핸드폰과 손가락만 있으면

 

어디서든 쇼핑몰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투잡을 원하는 직장인도 가정경제에

 

보탬이 되고싶은 주부들도 부담없이

 

시작할수 있는 일이랍니다.

 

게다가 월급도 주급도 아닌 당일입금

 

정말 매력있지 않나요?

 

 

 

 

 

 

 

 

 

 

 

 

 

 

 

 

 

vf7ee7fec

    m2eykt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