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생활정보

예쁘고 간지나는 아동복, 예쁘고 엣지있는 여성복 매직클럽 쇼핑몰

그동안 블로그 개설만 하고 그동안 제가 너무 바빠서

 

블로그에 신경을 못썼네요

 

제가 예쁜 아동복, 여성복 쇼핑몰 매직클럽을 운영하게 되었네요

 

 

사실 본업 있는 상태에서 새로 부업을 시작한다는게

 

쉬운게 아니더라구요

 

다른 부업을 해보려고 이곳저곳 기우거리기도 해보았는데

 

정말 쉬운건 없는거같아요

 

 

 

 

예전부터 쇼핑몰에 관심은 많았는데 사실 엄두가 나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리틀페이지라면 할수있겠더라구요

 

왜냐구요?   장소부담, 재고부담 전혀없이

 

본사의 빵빵한 교육지원 그리고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휴대폰 하나로 쇼핑몰 관리가 가능하답니다.

 

 

 

@매직클럽 간지나는 아동복 둘러보기

 

 

http://story.kakao.com/ch/happyddorimom1

 

 

 

 

 

 

 

 

 

 

 

@매직클럽 엣지있는 여성복 둘러보기

 

 

http://story.kakao.com/ch/happyddorimom2

 

 

 

 

 

 

 

 

 

 

 

 

매장없이 집에서도 휴대폰으로만 관리하면 되기깨문에

 

저같은 직장인들은 투잡으로

 

살림과 육아로 바쁜 전업주부들도 자투리 시간을 이용하여

 

휴대폰으로 관리하기 떄문에 얼마든지

 

간편하게 운영할수 있어요

 

예쁘고 엣지있는 옷들이 날마다 날마다

 

신상으로 업데이트 된답니다.

 

 

 

 

 

 

 

 

저렴하고 실속있는 예쁜 아동복, 여성복 그리고 잡화도 있답니다.

 

그야말로 꿀알바 아닌가요?

 

카톡으로 @매직클럽 친구추가 하시고

 

부담갖지 마시고 얼마든지 문의 주세요

 

 

 

 

 

 

 

 

 

 

 

본사에서 1:1로 직접 교육해주기 때문에 컴퓨터를 잘 몰라도

 

블로그 최적화가 안되었어도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답니다.

 

언제든 문의 주시면 매직클럽이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해드리니 전혀 부담갖을 필요 없어요

 

카톡 아이디 @매직클럽 으로 연락주세용~~

 

 

 

8a6c059b04c9eee6e3c83bb2cc0e433a

 

반응형
LIST